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개신동 사나이짬뽕 : 알짬뽕 해장용 딱!

충북대 병원에 갔다가 

사나이 짬뽕이 맛있다고 하여서 방문하였다.

 

 

 

 

충대 병원에서 걸어가기엔 조금 거리가 있지만

맛있으면 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내부는 그냥 큰 인테리어 없는 

다른 중화요리집과 비슷합니다.

 

문앞에 아이스크림통 보이시죠~?

식사하시고 하나씩 퍼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손님에 대한 배려가 아주 굿입니다.!!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구요.

사나이짬뽕의 특징은 공기밥이 무한이에요!

 

항상 라면이나 짬뽕 먹으면 밥말아먹고 싶자나요.ㅎㅎ

여기선 양껏 드실수 있습니다.

 

 

 

알짬뽕, 고기짬뽕 탕수육 미니 주문하였습니다.

 

 

알짬뽕

국물만봐도 얼큰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진하고 중독성 있습니다.

 

 

고기짬뽕

알짬봉과 비슷한 국물베이스입니다.

아삭한 숙주와 쫄깃한 면발이랑 먹으니 요것도 맛있더라고요.

 

 

미니 탕수육

짜장 짬뽕 먹을때 빠지면 서운하죠 ㅎㅎ

갓튀겨서 맛있어요. ㅎㅎ무난한 스타일입니다. 

또 방문한다면 탕수육도 또 시킬 것 같아요.

 

 

 

음식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보통맛도 조금 매콤하니깐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다른 메뉴 트라이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전 보통맛 맛있게 먹었어요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