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하복대 맛집]외식하기 좋은 천지 양꼬치 2호점

치킨, 족발, 피자, 떡볶이 맨날 비슷한 배달음식만 먹다가, 좀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어 찾은 양꼬치집

상호명 : 천지양꼬치 2호점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23번길 26-6

 

저희는 양꼬치 2인분, 즈란심관, 계란볶음밥, 칭타오, 소주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상 세팅이고요, 저는 땅콩 볶음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입니다. ㅋㅋ 음식 나오기 전에 술 먹기 좋은 안주예요. 

숯 보이시죠? 참숯을 넣어주는데 저 위에 어떤걸 구워도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

 

비주얼 좋습니다. 2인분 주문하여 20개.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2다리 , 간2역 같은 데서 꼬치 시켜서 먹는 것보다 가성비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맞쥬? 숯을 넣어야 해서 2인분 이상시켜야 하지만.. ㅋㅋ

소주랑도 너무 잘맞는 음식이에요. ㅋㅋㅋㅋ 

주문한 즈란심관 !! 생소할 수도 있는데요, 즈란심관은

양꼬치랑 같이 먹는 쯔란이랑 , 소의 심장과 연결된 혈관을 볶아서 만든 음식입니다.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맛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자주 접하는 같이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ㅎㅎ

그리고 추가로 시킨 계란 볶음밥, 진짜 졸맛탱.. 계란 볶음밥은 해외든 국내이든 다 평타 이상인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토마토 계란 탕 , 전분을 풀어서 걸쭉하고 간도 세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 모두 클리어, 즈란심관은 야채랑 고추 조금 남았어요. 

음식들이 모두 맛있었고 이날 오버 페이스 해서 소주 3병이나 마셨습니다. ㅋㅋㅋ

청주 하복대 촌골사거리에서 식사하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 후회 안 할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