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유성 횟집 보물섬수산! 가족모임, 회식장소 추천

가족들과 식사를 위해 찾은 대전 유성 구암동에 위치한 보물섬 수산.

저는 회를 별로 크게 좋아하지 않지만 저 빼고는 다들 좋아해서 그냥 따라가야 합니다. 

대전 지하철 타고 구암역 1번출구로 나오면 되니 접근성 괜찮죠??

건물을 새로 지어서 깔끔한 외관입니다. 

1층에서는 회 포장이 가능하고요, 미리 손질되어 있는 장어, 소라, 해산물 등이 있습니다. 한쪽에는 건어물, 냉동품들도 있어 회 포장하실 때 같인 사시면 좋습니다. 

저희는 식사를 하러 왔기때문에 바로 2층으로 고고~!

2층 홀이 넓습니다. 조금 이른시간에가서 사람이 없었지만 이후에 사람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예약에서 방으로 들어가서 자리 잡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보물섬 한상차림을 주문합니다.  세트메뉴를 시키면 해물탕을 먹을 건지, 해물찜을 먹을건지 선택하라고 하시던데 저희는 2세트를 시켜서 찜과 탕을 시켰습니다.

출처 : 네이버 메뉴판 (클릭하면 이동)

시키자마자 나오는 기본 상차림입니다. 뭔가 많습니다. 

저 중에서 저는 소라 미나리, 가리비회, 전복회, 맛있었습니다. 나머지는 쏘쏘

추가로 나온 연어스테이크, 오리불고기 

짠~ 메인 회입니다. 맛있겠죠? 우럭, 광어, 숭어, 연어, 돔 이렇게 다양한 회들이 나옵니다. 

근데 보물섬의 찐 매력은 뭔지 아시나요? 밖에 self 코너에 가시면 회를 계속 리필할 수 있습니다.

회가 떨어지면 직원분이 광어, 우럭 계속 썰어서 놔주시는데 가서 드시면 됩니다. 

회 좋아하시는 분은 완전 혜자 아닐까요?ㅎㅎㅎ

어차피 회 먹으러 온 거지 같이 나오는 기본 음식 먹으러 온거 아니니깐요. (전 기본 음식 위주로 먹긴 했습니다... 회 잘알못이라)

그리고 나온 해물찜,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오히려 조금 달았던 해물찜

피조개, 바지락, 새우, 꽃게, 문어가 들어 있습니다. 사실 해물찜은 별로 맛없었습니다. 참고 하세요 ㅎㅎ

그리고 짠~! 해물탕입니다.

해물탕에도 해물찜처럼 피조개, 바지락, 새우, 꽃게,문어가 들어 있습니다. 

우리 가족 입맛에는 해물탕이 좀 밍밍 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self 코너에 가서 마늘, 청양고추, 쌈장을 추가했더니 얼큰하고 맛있는 해물탕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나오는 음식이 너무 많아서 배가 안 부를 수 없습니다. ㅋㅋㅋ

가족모임, 회식, 모임 등으로 보물섬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저 빼고 저희 가족이 방문했을 땐 보물섬 스페셜 (130,000원) 드셨다는데 그 구성이 훨씬 좋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