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바다를 보며 타는 레일 바이크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아침에 아이가 바다가 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옆에서 덩달아 아내도 

"TV에서 대천 레일 바이크 나오던데 엄청 재미있어 보였어"

 

바로 준비해서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로 출발하였습니다.

 

영업시간 : 09:30  ~ 매진 시까지

탑승시간 : 10:00 ~ 13:00, 14:00 ~ 18:00

매주 월요일, 설날, 추석날 당일 휴무

 

우뚝 솟아있는 건물은 집라인 

그 밑은 스카이바이크인데 

업체가 다른 곳이니

저처럼 집라인 매표소 가서 스카이바이크 타러 왔다고 하면 안 돼요ㅋㅋ

주말에는 사람이 몰려서 탑승시간을 선택해서 번호표를 받아야 하는데요

제가 오후 1시쯤 도착했을 땐 4:00가 가장 빨리 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가기 전에 전화해서 매진되었는지 전화해보고 가는 걸 추천 드립니다.

 

남은 시간 동안 대천해수욕장 모래사장에서 모래 놀이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생생정보통에서 아이와 아빠 노는 모습을 찍는다고 하셔서 

다정한 척해보았습니다. ㅋㅋㅋ

 

대천 해수욕장 아이와 갈 땐 

다이소 가서 모래 놀이 세트 구매해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편의점에서 12,0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스카이바이크 탈시간이 다되어서 탑승구로 가면 

바이크 타는 법에 대해 설명해주십니다.

바로 출발~!

짠~ 출발하면 집라인으로 내려오는 사람들과 바다가 보입니다. 

미세먼지가 조금 있었지만 기분은 좋네요.

날씨도 따뜻하고 여행 온 느낌 납니다.

힘차게 페달을 구르면서 갑니다. 

대천 스카이바이크는 수동 구간, 자동 구간 나뉘어 있습니다.

페달을 계속해서 굴려줘야 해요.

 

 

우리 아기도 신났는지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손을 흔들어 주네요. 🖐🖐🖐

 

대천이라서 물 색깔은 기대 안 했지만

이날은 무슨 이유인지 깨끗합니다. 

바닥도 보이더라고요 ㅎㅎ

20분 넘게 가다 보면 종점이 다가옵니다.

종점이 다 오면 턴테이블 있어 자동으로 방향을 바꿔 줍니다.

타요? 에서 많이 봤기 때문이 이 정도 원리를 알고 있었죠 ㅋㅋ

 

왕복 40분 정도 걸리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타는 레일바이크는 처음이어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페달을 계속 굴러줘야 해서 여자 두 명이서 타면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이미 탄탄하게 허벅지가 단련되어 있어서 조금만 힘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스카이 레일 바이크 옆

광장에 포토존이 있는데

우리 아이가 사진도 찍어줬는데 구경 보실래요~?

의도치 않게 쭈글이처럼 앉아 있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만족스럽니다.

 

대천해수욕장 기대하지 않고 가서 그런지 당일치기로 너무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