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복대 국밥 맛집 / 소문난부자돼지국밥 청주 복대동

국밥은 아주 무서운 음식이죠. ㅎㅎ 배도 터지고 술 한잔 하면 멈출 수 없고

오늘은 자주 가는 청주 복대동에 있는 국밥집을 소개드립니다.

 

메뉴는 돼지, 내장, 살코기, 순대 국밥이 있습니다. ㅎㅎ 히든 메뉴로는 제육 (8,000원) 이 있으니 술 한잔 하시려면 순대 대신 제육을 시키셔도 됩니다.  

모듬 순대 중자와 순대국밥, 섞어 국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모듬 순대 비주얼 보이시나요??ㅎㅎ 양이 저렇게 많은데 10,000원이라는 게 혜자스럽습니다. 

모듬 순대는 바로 삶아서 주시는 거라 촉촉하고 상추 겉절이 무침과 함께 싸 먹으면 그냥 와따 입니다.

반주를 할 수밖에 없는 맛입니다. ㅋㅋ 

 

국밥 육수 베이스는 모두 똑같아서 들어가는 고기에 따라 약간의 식감만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뽀얀 국물은 담백하고 냄새 같은 건 1도 안나는 진한 육수입니다. 안에 고기도 넉넉히 들어 있습니다.

국밥에 새우젓, 소면 넣고 후루룩 하고 소주 한잔 하시면 이게 국밥러의 행복이죠.ㅎㅎ

내부는 입식, 좌식 있으니 골라서 앉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아기의자는 없습니다!

오늘도 국밥으로 든든한 한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돼지 국밥 좋아하시면 소문난 돼지 국밥 가보세요. 굿굿굿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