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스키

글랜그란츠15년 (GLENGRANT15)

위스키 처음 입문했을 때 먹었었던

글랜그란츠 15년...

 

그 당시 대전에 있는 리쿼샵에서 12만 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Whisky Name   글렌그란츠15년 (Glen Grant 15 Year Old), 배치스트랭스 버전
Type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Single Malt Scotch Whisky)
Region  스페사이드, 스코트랜드 (Speyside, Scotland)
Aging  Ex 버번 배럴 15년 숙성
ABV  50%
Nose  과일향, 바닐라향, 달달한향
Palate  단맛, 과일향, 배향, 살짝 매움
Finish 꽃향, 꿀맛, 화사한맛, 오크향

 

 

글렌그란츠도 뚜따 했을때보다

며칠 두고 있다가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향, 맛, 피니쉬 모두 좋습니다. 달달한 향이 먹어보면 요것 봐라? 피니쉬도 오~ 좋은데 이런 느낌

 

화사한 꽃밭에서 꿀벌이 되어 꽃의 꿀을 먹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표현하는 게 맞을까요 ㅋㅋㅋㅋ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런가 보다 해주세요.

 

배치스트랭스로 알콜도수 50%인 것도 훌륭합니다. 

 

처음에는 피니쉬에서 오크향을 잘 못 느꼈는데 

먹다 보면 부드럽게 올라오는 오크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맛있네요!

 

평점 :  7 / 10 

 

다 먹으면 나중에 또 사야겠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