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파르페 맛집 성안길 와이로그

우리 첫째가 어디서 파르페를 보고 왔는지

파르페를 먹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사실 아빠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욬ㅋㅋㅋㅋ

 

 

 

 

성안길에서 쇼핑하다가 당떨어지면 가기 딱 좋은 위치 입니다.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흠뻑 나는 입구 입니다. ㅎㅎ

 

 

라운드 형태 입구로 되어 있어 뭔가 새롭지 않나요~?

푸른 파스텔 색도 이쁩니다.

 

 

가게 입구에는 먹음직스러운 파르페 , 크로플 사진들이 있습니다. ㅎㅎ

가격도 있으면 좀더 좋겠다는 생각도 조금 들었어요 

 

 

냉장고에는 맛있는 디저트들이 잔뜩있습니다. 

저는 디저트를 즐기는 타입은 아니지만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딸기 파르페 주문 하였습니다.

11,800원이였는데 처음 먹어보는거라 비싼건지 싼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 보았어요. 

 

 

화이트톤의 테이블과 

하늘색 파스텔의 느낌이 잘 어울리네요 ㅎㅎ

 

 

첫째가 고른 2명 앉는 자리에 앉아서 사진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렇게 놀고 있는 사이 파르페가 도착합니다.

 

 

 

파르페라 이런거구나 

먹음직 스럽네요. 

맨위에 있는 딸기부터 천천히 먹어줍니다.

 

생크림도 달콤하고 중간에 아이스크림도 너무 맜있습니다.

 

 

 

파르페 맛있어 보이나요???

 

 

겸댕이가 파르페 먹어보고싶다고해서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  괜찮더라고요 ㅎㅎ

 

성안길 오시면 한번 들려서 맛봐보세요!

 

저도 덕분에 공주님과 즐거운 데이트 였습니다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