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표선 횟집 표선 수산마트 재 방문, 맛집 인정

지난번 올레시장에서 딱새우 15마리 2만원인데, 13마리만 포장해줘서 부들부들 한적이 있었습니다. 

표선 해수욕장에서 놀고 숙소로 돌아오기전에 믿을만한 가게인 표선 수산 마트에 방문하였습니다.

상호명 : 표선수산마트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중앙로110번길 3-4

오후 4시 정도 되었는데 사람이 꽤나 있더라고요.

이렇게 가격표 확인하고 줄서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 주문하시면 번호표를 주시는데 그거를 가지고 안에 들어가셔서 결제를 해야지 주문이 완료 되는거에요! 꼭 결제 하셔야돼요. 중요합니다. ㅋㅋㅋ

 

저는 딱새우 2만원 , 해삼 1근 18,000원 (500g) 주문 하였습니다.  올레시장보단 가격에 저렴했습니다. 

딱새우 18마리?? ㅋㅋㅋㅋㅋ크기가 작은게 있긴 하지만... ㅋㅋ 해삼 양도 보이시나요?? 

 

혜자스럽습니다. ㅋㅋㅋㅋ

아래에서 회를 골라서 2층에서도 드실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표선쪽에 머물면 표선 수산마트 꼭들려서 이용해보세요. 정말 강추입니다. 

 

제주도에 또 간다면 표선 수산마트 재방문 백퍼 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