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신상품 핑크퐁 운동화 구매 후기 (ABC마트)

ABC 마트에 들어가서 괜찮은 신발이 있나 어슬렁어슬렁 거리는데 
우리 지우가 핑크퐁 신발을 보더니 한번만 신어본다고 합니다. ㅎㅎ 

전 세계적으로 인기 좋은 아기 상어 스니커즈(49,000원)는 파랑색, 핑크색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출처 : ABC 마트 (https://abcmart.a-rt.com/promotion/planning-display/detail/main?plndpNo=2000000635

걸을 때마다 앞에서 불이 반짝반짝해서 아이들이 좋아 할수 밖에 없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 

울 애기 아빠한테 돈 있어~? 하고 물어보네요 ㅋㅋㅋ
사고 싶은걸 표현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너무 잘 놀아줘서 하나 겟하기로 했습니다.

신발 박스까지 버릴수 없습니다. 아기 상어 가족이 그려져 있는 박스도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신상 핑크퐁 운동화는 찍찍이로 신고 벗을 수 있어서 좋았고 사이즈는 120~160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BC마트 이용할때 어플 받고 회원가입하면 5,000원 할인 쿠폰과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어서 만원 할인 받아 39,0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핑크퐁 운동화가 마음에 들었는지 사진도 찍으라고 포즈도 잡아주고 얼마나 많이 뛰어다니는지 제 기분이 좋더라고요. 

신발에서 불나오는거 보여준다고 바닥에 꽝~ 하면서 몇 번을 보여줬습니다. 
우리 지우 앞으로 이쁜 신발신고 꽃길만 걸으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