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일 빙수 맛있는 THE더맛있는과일 청주 봉명점

요즘 빙수에 빠져 있습니다.

 

알고 봤더니 청주에 과일 빙수 유명한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THE더맛있는과일&1리터커피 

 

상호가 너무 어렵네요...ㅋㅋ

 

영업시간 

오전 10:00 ~ 새벽 2:30

매주 월요일 휴무

배달, 포장 전문점

주문 전화 번호 010-3553-4947

 

 

배달 어플보면 판매수가 많습니다.

역시 인기있는 집인가 봅니다.

 

 

배달 팁 4,000원... ㅋㅋ 

총가격이 19,000원이네요. 

혼자 있었으면 당연히 안 시켜먹고 

집에 있는 얼음 깨물어 먹었겠지만 

아이와 임신한 아내가 좋아하니 

쿨내 나게 주문했습니다. 

 

 

과일빙수 보냉백과, 시리얼, 빙수 베이스가

포장되어 옵니다.

 

수박, 딸기, 바나나, 귤, 배, 파인애플

다양한 과일들이 올려져 있네요

과일도 싱싱한게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과일이 꽉차 있는 게 먹음직스럽죠~?ㅎㅎ

 

 

저는 시리얼 올리고 

집에 있는 후르츠링도 올려줬습니다. 

그리고 제공된 빙수 베이스를 

쭉~ 뿌려줬습니다. 

 

사진 볼 때마다 정사각형 배는 치킨무같네요 ㅎㅎ 

 

 

양이 많아 계속 넘쳐 

집에 있는 양푼이에 옮겨 담고 비벼 줍니다.

 

ㅋㅋㅋㅋㅋ다급해 보이는 손들ㅋㅋㅋㅋㅋㅋㅋ

울애기 달고 맛있는것만 보면

눈뒤집히는거 같아욬ㅋㅋㅋ 전투적이네요.

 

 

 

시리얼도 씹히는 바삭한 식감과 

과일의 달콤 새콤

빙수 베이스의 달달함

얼음의 시원한 느낌까지

 

잠시 여름에 다녀온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다소 가격이 있지만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대전 , 세종, 청주, 안성 스타필드에 매장이 있던데

근처에 계신 분들은 

싱싱한 과일 올려져 있는 빙수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