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소고기 맛집 우설화 룸식당 (돌잔치, 상견례 추천 장소)

청주에 룸으로 구성된 소고기 맛집이 있습니다.

이번에 가보니 돌잔치, 상견례 장소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00

주차장 완비


신화푸드에서 운영합니다.

1층엔 설화,
2층은 긴자

주창도 엄청 넓고 발렛도 무료로 해줍니다.


저희가 예약한 룸입니다.

우설화의 좋은점은 모두 개별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용하면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견례 장소로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소 가격이 나가는 편입니다. ㅎㅎ
저희는 등심이랑 생갈비 주문하였습니다!
생갈비 원산지가 미국산이었습니다.
늦게 온 친구는 생갈비 좋아한다고 생갈비만 먹고 갔는데 ㅠㅠ
미안하다!!



주문하면 한복을 곱게 입으신 직원분께서
테이블 세팅을 해주십니다.


맛있는 반찬들이 상을 꽉 채워줍니다. ㅎㅎ
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고요.
특히 양념게장이 맛있었습니다.


숯도 넣어 주시는데요.
여긴 특이하게 테이블에서 바로 숯에 불을 붙이더라고요 ㅎㅎ

주문한 등심이 나왔습니다.
마블링이 아주 좋고 고기 상태도 좋습니다.
먹기도 전에 먹고 싶은 고기였던 것 같습니다. ㅎㅎ


우설화의 좋은 점은 직원분께서
고기를 모두 구워 주십니다.

저기 게장 들고 가는 거 보이시죠?ㅎㅎ 맛있습니닼ㅋㅋ


생갈비입니다.
미국산이지만 고기 상태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늦게 온 친구는 한우인 줄 알고 극찬하면서 먹었는데...
우리 입맛엔 고기서 고기인가 봅니다. ㅋㅋㅋㅋ


육회 (32,000원)는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더 먹고 싶었는데...


요건 회냉면인데
위에 오징어 가자미를 올린 거라고 하더라고요.

같은 양념의
요건 후식비빔 냉면입니다.


후식은 확실히 양이 적었지만 둘 다 맛은 좋았습니다.





양가 가족끼리 적은 인원으로
돌상, 백일상도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청주 개인룸으로 된 곳에서 특별한날
프라이빗 하게 식사를 하기에는 딱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