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여자아이 선물 추천 티니핑 배낭 물총, 티니핑 피규어

요즘 여자 아이들한테 엄청~~ 핫한

 

캐치 티니핑.

 

작년부터인가 인기가 슬금슬금 올라오더니

우리 지우는 티니핑을 제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티니핑은 음... 포켓몬스터처럼 큰 이름이고 

티니핑 마을에서 흩어진 하츄핑, 원더핑, 바로핑, 해핑, 등등 이런 핑들을 캐치하는 만화입니다. ㅋㅋㅋ

저도 많이 봐서 어느 정도 도사가 되었습니다.

 

 

 

 

 

서청주 롯데마트에 갔는데 

티니 핑 스티커가 나오는 기계에서 발을 못 떼는 우리 지우...ㅋㅋㅋ 

한 손에는 이미 티니핑 배낭 물총을 골랐습니다.

 

티니핑 배낭 물총 (12,800원)

주말에 할아버지 농장에 가서 하면 좋을 것 같아 

어쩔 수 없이 구매 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지우가 가장 좋아하는 피규어

보통 1만 원에서 1만 3천 원 정도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티니핑 피규어...

 

사실 저는 납득이 안 가는 가격인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 보면 사줄 수밖에 없게 만든 가격인 것 같아요 ㅋㅋㅋ

 

 

소원핑, 아야핑, 하츄핑, 해핑, 토닥핑, 공쥬핑, 원더핑, 라라핑, 방글핑

벌써 9개나 모았네요 ㅋㅋㅋ

 

30개 넘는다고 들었는데.. 여기서 만족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피규어 가지고 인형 놀이하는 모습 아이 보면 또 귀여워서 아빠 미소 짓게 하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