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야외 결혼식 사회자 식순 대본 (대전 더리스 야외결혼식)

4월의 신랑 신부의 영광스러운 결혼식에

사회를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친한 친구여서 내 결혼식처럼 열심히 찾아서 짜깁기도 하고

제가 생각하는 멘트도 적고 했는데요.

 

순서는 

1. 예식준비 멘트

2. 예식 전 멘트 

3. 사회자 인사

4. 양가 부모님 인사 (야외 결혼식이라 샌드 세리머니)

5. 신랑 입장

6. 신부 입장

7. 신랑, 신부 맞절

8. 혼인서약

9. 성혼선언

10. 신부 아버지 덕담

11. 양가 부모님께 인사

12. 하객분들께 인사

13. 축가 (2곡)

14. 시상식 (신랑 신부가 준비한 이벤트)

15. 행진

 

총 40분 정도 소요됨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식순 최종.xlsx
0.02MB

 

 

원래는 케이크 컷팅도 있고 샴페인 샤워도 있었는데

너무 루즈 해질 것 같아서 생략했습니다. ㅎㅎ

 

결혼식 끝나고 다들

다들 지루하지않고 사회 잘봤다고 해줘서 기분도 좋았었습니다.

 

 

친한친구 결혼식이라서 더 그랬는지

야외 결혼식 너무 좋더라고요. 

날씨도 딱 좋고, 꽃도 피고, 

진짜 결혼식 겸 파티하는 느낌이 났었습니다.

 

대청댐 더리스 (카페, 레스토랑, 야외결혼식)

 

 

 

신랑, 신부 너무 멋지지 않나요~?ㅎㅎ

 

정말 누가봐도 주인공 ㅎㅎ

꽃이랑 웰컴드링크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신랑신부가 모두 신경썻다고 하는데요.

정말 잘 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예식이 끝나면 장식했던 꽃은 

바로바로 꽃다발로 포장해서 하객분들에게 나눠 주십니다.

 

 

집에 와서 이렇게 놓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

 

 

지우 뽀보 하는게 싫었나 봅니다. 미안 ㅋㅋㅋㅋㅋ

 

 

 

 

너무 평화롭고 아름다웠던 야외 결혼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다녀봤던 결혼식 중 당연 넘버원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