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레터링 풍선 선물하기 청주 윤스벌룬

지난 1월이 아이 생일이어서 

파티용 풍선을 구매 한 적이 있었습니다.

 

 

청주 레터링 풍선 파티 용품은 윤스벌룬에서 Yoons_balloon_

얼마 전 우리 지우 4살이 되었습니다. 2.6kg으로 태어나서 제 얼굴보다 작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ㅠㅠ 벌써 4살이라니... 이제 말도 잘하고 얼마나 이쁜지 모릅니다. 이번 생일은 아이가 좋아 할만

kabhi.tistory.com

 

그 풍선이 2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살아 있습니다. ㅎㅎ

이제는 보내줄 때가 되긴 하였지만 엄청 오래가더라고요.

 

 

 

다가오는 4월 결혼하는 친한 친구 집에 초대받아 

놀러 가게 되었는데 

아내가 레터링 풍선에 이름을 적어 

선물하자고 하여 이번에 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 날짜와 이름이 적혀있는 

레터링 풍선입니다. (35,000원)

직접 픽업하였고 

분평동 주공 3단지에 위치해있었습니다.

(가정집에서 운영하고 있어 자세한 위치는 생략)

 

 

3,000원 내면 저렇게 얼굴 모양의 자석도 만들어줍니다. ㅋㅋ

지금은 냉장고에 붙여서 사용하고 있는데 

귀엽죠~?ㅋㅋㅋ

 

친구네 집

 

 

제 아내 말론 원래 이런 건 자기돈으로 사긴 아깝지만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은 거라고 하던데 맞는 말인지 모르지만

 

다행히 친구 아내분이 많이 좋아해 줬습니다. ㅎㅎ

 

 

진호 상연아!

항상 행복하게 잘 살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