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소리까지 맛있는 꼬깔콘 딥소스PACK

마트에서 장 보다가

새로 나온 꼬깔콘이 있어 장바구니에 담아보았습니다.

 

꼬깔콘 딥소스 PACK

평소에 꼬깔콘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 

거기에 홀갈릭마요 소스를 찍어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야채타임 같은 느낌인가 봅니다 ㅋㅋ

상자를 열면 소스랑 과자가 있습니다. 

소스도 열어주고 과자를 상자에 부어주었습니다. ㅎㅎ

꼬깔콘 고소한 맛은 못 참지..ㅋㅋㅋ

과자 붓고 있는데 우리 아기가 와서 하나 낚아채가네욬ㅋㅋ

귀여운 것

이거 들고 영화관 가야 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소스는 말 그대로 홀그레인 , 갈릭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꼬깔콘 맛있게 먹기 위해 

손가락에 꽂아서 소스를 찍어 먹어봤습니다.

 

꼬깔콘 고소한 맛은 다 아는 그 맛이고 

소스는 갈릭 향기 나는 느끼한 마요네즈를 홀그레인 상큼(?)하게 잡아주는 맛입니다.

느끼한 소슨데 안느끼하다? 이런 맛이에요. 새콤 느낌?

표현이 어렵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뇌에서는 소스 안 찍고 과자만 먹는 게 맛있다고 생각은 드는데 

몸은 계속 소스를 찍고 먹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한번 먹으면 나도 모르게 계속 찍어서 먹게 되더라고요. 

 

신기해서 사본 꼬깔콘 딥소스 PACK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