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WIAG (Wine In A Glass) , 컵와인 캠핑용, 혼술용 으로 딱!

와인 좋아하시나요~? 

 

전 와인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언제부턴가 와인의 매력에 점점 빠지고 있는 중입니다. 

 

얼마전 코스트코 매장에서 재미있는 아이템이 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WIAG

Wine In A Glass 와인인데요.  줄여서 WIAG 레이블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4잔에 1,4000원 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와인 원산지는 호주이고

제가 고른 와인은 까베르네 소비뇽

알코올 13.5도, 용량은 187mL로 한잔 마시기에 딱! 좋습니다.

 

와인 한 병 먹기엔 부담스러우니

혼술 하는 사람들이나

캠핑용으로 와인 마시기에 좋겟죠~?

WIAG는 씰 처리된 위에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마개가 있어 

먹다가 중간에 마개로 덮어 놓으면 산화될 수 있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탄닌도 적당하고 바디감도 풍부했고 체리향 바닐라향이 좋았습니다. 달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밤에 혼자 감성 터져서

아이 , 아내 재우고 혼자서 혼술 하는데 좋더라고요. ㅎㅎ

거실이 난장판이라 분위기는 안 살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WIAG의 가장 큰 장점은 컵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다 먹은 잔은 라벨을 떼어서 재사용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른 용도로 활용하고 있긴한뎈ㅋㅋ 잘못하고 있는거 같네요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