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캠핑용 팝콘 Jiffy POP 실패 없이 만드는 법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유튜브를 보다가 캠핑용으로 좋은 팝콘을 발견해서 주문했습니다. 

 

캠핑하러 가면 꼭 해야지 했는데... 캠핑 갈 일이 없어서 결국 집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Jiffy pop으로 팝콘을 만드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1. Jiffy pop 표면 (상표)를 제거해줍니다.

 

2. 불에 계속 흔들면서 올려 줍니다.  (인덕션, 가스불, 모닥불 상관없습니다.)

 

3. 은박지가 부풀어 오르고 팝콘이 튀겨지는 소리가 없어지면 불을 끄고 팝콘을 즐기면 됩니다. 

 

 

 

저는 먼저 Jiffy pop, 유물 수준의 가스버너를 준비해주었습니다. ㅎㅎㅎ

 

표면 종이를 제거해주면  ↑이런 모양인데요 ㅎㅎ 

이대로 불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불에 올린 지 얼마 되지 않아 부풀어 오르기 시작합니다. 

소리도 팡팡팡 팝콘 튀겨지는 소리가 나고

고소한 냄새가 솔솔 납니다. ㅎㅎㅎ

 

은박지가 터질 거 같이 부풀어 올랐습니다. 

살짝 겁이 날 테지만 당황하지 않고 계속 좌우로 흔들어줍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팝콘이 다 타버립니다.)

팝콘 튀겨지는 소리가 나지 않으면 불을 끄고

부풀어 오른 은박지 윗부분을 제거해줍니다. 

뜨거운 열기가 올라오니 주의하셔야 해요!

짜잔! 

팝콘 완성 ㅋㅋㅋ

 

우리 아이도 좋아하고 아내도 좋아합니다.

 

 

맛있어서 하나 다 먹고 하나 더해서 먹었습니다. 

 

 

캠핑장이나 사람들 많은데 가지고 가면 인싸템 될 수도 있겠더라고요ㅎㅎ

 

 

 

맛도 좋았고 만드는 재미도 있는 Jiffy pop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