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사이드미러 사각지대용 보조미러 (오토반 사이드미러 보조미러)

작년 11월 덤프트럭과 사고로 

6년 동안 젊은 시절을 함께 했던 제 까비5가 폐차했었죠 ㅠㅠ

 

 

 

 

👆 그때 사고 났던 영상인데..  지금도 끔찍하네요! 

 

 

 

 

 

회사 출퇴근도 그렇고 아이도 있고 차 없이는 생활이 너무 불편해서 급하게 차를 알아봤는데

운 좋게 공장에서 바로 나온 차를 겟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어라운드 뷰가 없어서

주차할 때 뒷바퀴와 인도 블록과의 거리가 어느 정도 간격인지 인지 하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구매한 아이템은 사이드미러 볼록 렌즈!

찾아보면 3,000원대 부터 다양하게 있는데 후기가 제일 많은 상품으로 주문 했습니다. 

짠! ✨✨

각도 조절도 되고 양면테이프가 엄청 끈끈하다고 소문난 3M 테이프.. ㅎㅎㅎ

 

 

🚗부착 전

우선 사이드 미러를 마른수건으로 깨끗하게 닦아 주었습니다. 

뒷바퀴가 잘 안보이죠?

 

🚗부착 후

짠 !  이렇게 주차할때 뒷바퀴가 잘보입니다.

 

사실 보조미러는 보조석 사이드 미러에서 더 빛을 발휘 한답니다. ㅎㅎ 

 

제 예전 차는 보도 블럭 쪽과 바짝 붙이다가 휠을 많이 긁어 먹었는데 

이제 그런 일은 거의 없겠죠~? ㅎㅎ

 

아직까진 아주 만족 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만약 어라운드 뷰 옵션이 없다면 사이드 보조 미러 설치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