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뚜레쥬르)

결혼하기 전에 

선물을 제외하고

케이크를 돈주고 사 먹는 일은 

절대 단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고구마 케이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아내갘ㅋㅋ 고구마 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셀프로 사서 

저한테 블로그에  글 올리라고 친절하게 

카톡을 보내 주더라고욬ㅋㅋ

 

 

 

가격  30,000원

뚜레쥬르에서 아내가 구매한 

엄청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케이크 소개합니다!

 

 

아내가 보내준 카톡

 

아내가 보내준 글 느낌 살려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닼ㅋㅋ

 

 

 

임신 9개월차인 아내가 고구마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본인 스스로 뚜레쥬르로 향합니다.  

 

고구마 케이크랑 제티를 탄 초콜릿 우유랑 먹을 계획입니다.

아내는 흰우유를 안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저는 회사에 있어서 스스로 사러간거지

집에 있었으면 제가 사다 줬을 거예요! )

 

노오란 고구마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봉네요ㅋㅋㅋ

 

예전에 한참 유행할 때는

무조건 고구마 케이크만 먹었다고 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본다고 합니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고구마 생크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아내는 

위에 데코로 올려져 있는 고구마는 모형인가,

건조 고구마인가 

씹을 수가 없을 정도로 딱딱해서 

이건 뱉었다고 합니다.  퉤! ㅋㅋㅋㅋㅋ

 

 

케이크는 30,000원인데

통신사 할인을 받아 27,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부드러운 케이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아내 느낌의 포스팅이었습니다.ㅋㅋㅋㅋ

 

 

 

 

 

 

임신 9개월 차인 아내가 고구마 케이크 먹고 싶어서 

직접 가서 사서 먹었으면 

맛 보장되는 거 같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ㅎㅎㅎㅎ

진짜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