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엑스 맛집 더플레이스 (THE PLACE 코엑스점)

친구 결혼식이 있어 오랜만에 서울에 방문했습니다.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 지우 데리고 코엑스 수족관 구경하고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같은 층에 있는 더플레이스에 방문했습니다.

 

 

더플레이스 가면 피자는 꼭 드셔야 해요!

피자가 진짜 맛있어요.

 

코엑스는 사람이 많기도 하고 

더플레이스는 인기가 좋아 웨이팅 필수인 거 같아요. 

 

입구 앞에 있는 메뉴판을 보면서 뭘 먹을지 고민하며 기다렸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화덕 역시 피자 맛집이 맞습니다. ㅎㅎ

그리고 외국분들도 많이 계셔서 그런지

이국적인 느낌도 많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마르게리따피자,  쉬림프 로제 링귀네, 시저샐러드, 감자튀김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콜라랑 패션후르츠 시켰는데

패션후르츠 에이드 쫄맛이였습니다. ㅋㅋㅋ

 

 

역시 피자 맛있습니다.

도우도 엄청 쫄깃쫄깃하고요. 토마토소스, 치즈와의 조합이 굿이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감자튀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리 지우도 피자 맛있다고 야무지게 한 조각이나 먹었습니다.

 

청주에도 이런 맛집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D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인 폭탄피자

다른테이블에서 주문한 피자 소심하게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엔 저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