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성화동 수제 디저트 달곳 답례품으로 추천

맛있는 거 먹으면 가족들 생각나는 거 아시죠?

 

지인을 통해 우연히 과자를 먹고 방문하게 수제 디저트 가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 오전 09:00 ~ 21:00 

월요일 휴무

 

새로 생긴지 한 달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간판이 혼자만 새거 같드라고요 ㅎㅎ

 

초록색 화분들이 가게 앞에 있으니깐 

뭔가 시각적으로 좋더라고요 ㅎㅎㅎ 저만 그럴 수도 있습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하여 밝은 느낌이나고 

공간도 훨씬 넓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내부에서 커피나 과자를 먹을수는 없고 주문만 할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주방에서는 사장님 부부가 열심히 쿠킹을 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ㅎㅎㅎ

 

중간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데.

 

이런 어린이 쿠킹 수업도 하시더라고요.

인스타나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나오니 아이들과 함께 체험수업하는 것도 좋겠어요.

저희 아내도 보여주니깐 너무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안물어봐서 잘 모르겠어요.ㅎㅎ

 

 

가게 내부에는 DP용으로 만들어진 과자들이 있습니다.

오란다, 도라지정과, 화과자 등등 많이 있습니다.

 

먹어 봤을 때 부모님이 좋아하시겠는데? 이런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되었다고 했었는데

구성이 괜찮지 않나요?

 

저는 이번 명절에 부모님들 하나씩 드셔 보시라고 구매해보았습니다 ㅋㅋㅋ

 

 

 

제가 구매했던 모나카 디저트입니다.

안에 참깨도 있고, 호박씨로 되어있는 것도 있고

코코넛으로 채워진 것도 있었는데요.

코코넛으로 넣은 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부모님 드리고 제가 다 맛보깈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에 가면 구성품이랑 가격도 있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곳 _ 수제선물세트. 답례품 : 네이버 블로그

★수제선물세트,각종답례품 ★전통한식디저트,간식박스 ★도라지정과,콩고물도라지 ★호두강정,호두파이,쌀강정 ★구움찰떡,모나카견과칩 ★양갱,화과자 ★원데이클래스/공방 ★주문 및 문

m.blog.naver.com

 

 

결혼식 , 돌잔치 답례품으로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주문 후 제작이어서 

먼저 주문을 하고 원하는 날짜에 픽업을 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바로 살수 있는게 아니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