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캠핑용 지라프 구이바다 L 구매 후기

뒤늦게 캠핑 바람이 불어서 

용품 하나하나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D

 

이번에 구매한 지라프구이바다 가스그릴을 소개합니다.

 

코스트코 세종점에서 12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요즘 M사이즈는 잘 찾아보면 7~8만원대에도 구매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작아서 저는 L 구매 하였습니다. ㅎㅎㅎ

 

크면 클수록 좋다는 옛날 사람 마인드거든요 ㅋㅋㅋ

 

라면 박스만한 가방에 버너가 담겨 있습니다. 

 

구성품이 전골팬, 그릴팬, 일반 버너 받침대까지  있는데

구이 바다 하나면 3가지 종류를 사용할 수 있겠죠? 

기본 모양은 이렇게  " = " 모양으로 생겨서 

 

불이 "="이런 모양으로 붙습니다.   ㅋㅋㅋ사진 진짜 잘 못 찍었네요 ㅋㅋㅋ

 

 

이런 식으로 전골팬으로도 쓸 수 있고요.

사람들 보면 저기에다가 고기도 굽고 바로 라면 끓여서도 먹고 하더라고요 ㅋㅋ

참고로

출저 : 지라프 공식홈페이지 , 네이버 쇼핑

참고로 전골팬 찜기망을 별도로 판매합니다.

저거 있으면 가리비찜, 만두찜 등등 가능하겠죠 ㅎㅎ

 

그리고 일반 버너처럼 받침대를 올려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저기 위에 그릴드 올려서 사용했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그릴팬을 사용할 때는 바닥에 물을 담고 기름받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복사열 때문에 화재 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그릴팬 올리니깐 고기 구워 먹을 맛 나지 않게 생기지 않았나요?

 

바로 집에 있는 갈빗살 올려서 테스트해봤습니다. 

별건 아니지만 그릴 망도 세트로 포함되어 있어서 저렇게 활용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여행 다닐 때 필수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주 대만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