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어플소개 핫딜알리미 [공산품 싸게사기, 물건싸게사기]

제가 유용하게 쓰고 있는 어플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 공산품을 미리미리 사놓는 편인데 그런건 마트보다 인터넷이 훨씬~ 싸서 인터넷으로 구매하곤 합니다. 

그런데 인터넷 평소가보다 훨씬 싸게 살수 있는 방법이 핫딜인데요.

뽐뿌, 클리앙, 에펨코리아, 딜바다 등 다양한 사이트에 핫딜들이 올라오는데 이 많은 글들을 모니터링하기엔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핫딜알리미 어플을 깔면 내가 원하는 키워드가 들어간 글에 알람을 울리게 해 줍니다!

진짜 대박이죠~?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1. 핫딜 알리미 어플 설치

2. 처음 화면 오른쪽 하단에 종모양을 클릭

3. 원하는 키워드를 작성하고 추가하기

(저는 쌀 10, 탄산수, 물티슈, 기저귀, 화장지, 만두 등 추가해놨습니다.)

4. 하단에 다른 게시판에 알림 설정 복사하기 클릭

5. 키워드 알람 받고 싶은 사이트 클릭하고 복사하기 클릭!

 

 

짠! 이렇게 추가하면 알람이 울려서 핫딜을 놓치지 않고 원하는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 댓글이나 추천수 이상 올라가야지 알람 울리게 할 수 있으니 적절하게 조정해서 사용하세요.

 

같은 물건 싸게 사면, 돈 버는 거라고 생각하면 구매할 때 기분이 항상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럼 모두 핫딜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