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맛집/표선 맛집]숙소에서 해산물 즐기려면 표선수산마트!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이다 보니 저녁에는 밖에서 외식을 하는 것도 좋지만 

숙소에서 편하게 먹는 게 더 편하더라고요.

 

만약 제주도 표선리에서 숙소를 잡고 실내에서 해산물을 즐기려면  표선수산마트!  추천드립니다.

 

표선리에서 머문다면 내비게이션에 농협 하나로 마트가 주변에 있으니 장 보는데 참고해주세요!

 

농협 하나로 마트

청주에서는 삼다수가 비쌌는데 제주도는 삼다수가 싸드라고요 ㅎㅎ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3박 동안 머물면서 필요한 생필품을 구입하고 해산물을 사기 위해 표선 마트로 고고!

 

5층 정도 되는 건물에 표선 수산 마트라고 써져 있어 찾기는 굉장히 쉽습니다.

표선 수산 마트의 장점은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어 머리 긁으면서 얼마냐고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딱새우 1팩, 참돔, 개불, 전복을 구매하였습니다. (4인분 7.5만 원 정도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저렇게 주문하면 바로 손질하여 포장해주기 때문에 싱싱한 해산물을 즐 길 수 있습니다.  

4인분 양입니다. ㅎㅎ

회를 시키면 기본 초장, 마늘 , 고추는 주니깐 걱정하지 마세요! 

싱싱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첫날 저녁을 너무 맛있게 먹어 표선에 머무는 동안 2일 저녁은 표선마트에서 야식을 먹었습니다. 

 

  • 최종평

가게에 가서 먹어도 싱싱한 해 살 물을 먹을 수 있겠지만 표선수산마트에서 포장하여 먹으면 돈도 많이 save 할 수 있고 양도 다른 해산물 가게보다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만약 표선에 또 머물게 된다면 표선수산마트 재방문 의사 100%

적극 추천! ㅎ 

 

참고로 2층에 올라가서 식사하실 수도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