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복대동 맛집/배달 맛집] 치킨신드롬

어?? 치킨 신드롬??? 

생소한 치킨 브랜드이다. 나는 왜 지금까지 치킨 신드롬이라는 곳을 몰랐을까??

 

치킨신드롬은 2002년 설립하여 2003년도부터 본격적으로 부산에서부터 가맹점을 늘리기 시작하였다. 

치킨신드롬을 알게 된 것도 부산 살던 선배가 항상 시켜먹어서 우연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역시 배가 고파 밤에 배달 어플을 돌려 본다.

저번 교촌 치킨 꿀팁에서 알려준 것처럼 이번 달 5월은 치킨 신드롬의 날이다.

그럼 여기서 5월의 배달 꿀팁!

 

1. 위메프오를 클릭 (위메프오 관계자 아님)

2. 어플을 실행하고 쿠폰안내로 고고!

3. 치킨신드롬 6,000원 할인 쿠폰 받기 클릭!

4. 치킨 주문! 

 

5월 31일 까지 쿠폰 사용을 할 수 있어 5월이 가기 전에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포장

 

치킨신드롬

평범 합니다. 네네치킨, 호식이 같이 큰 종이 포장이 아닌

치킨신드롬 비닐봉지에 담아서 배달이 됩니다. 

 

  • 포장 내부

치킨 박스, 천연사이다, 치킨 무 이렇게 배달이 됩니다. 

치킨신드롬 로또

특이한 점은 사진처럼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로또를 한 장 줍니다. 

1,2,3등의 상금의 1/100을 지급하는 시스템.. ㅎ 저는 그냥 쓰레기통으로 버렸습니다. 

재미 삼아 가지고 있다 토요일에 맞춰봐도 되겠지만 그냥 싫더라고요 ㅋㅋㅋㅋ케바케겠죠?

 

  • 치킨 (핫 스페셜/쏘핫스페셜 반반 치킨)

왼쪽 쏘핫, 오른쪽 핫

단짠맵의 환상적인 조합이라고 해야 할까요?? 맛있습니다. 핫스페셜은 다리+봉+날개+떡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 양 보이시죠?? 와이프와 둘이 먹었는데 배불러서 다 못먹었습니다.

물론 맥주와 함께 먹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요 ㅋ

 

 

  • 최종평

또 생각 나는 맛,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ㅎ기존에 먹던 양념이 물렸다면 약간 매콤한 맛을 지닌 치킨신드롬의 핫한 맛을 즐겨도 좋을 거 같아요.  글을 쓰면 먹었던 맛을 생각나니 입에 침이 돕니다. ㅎㅎ 저 믿고 한번 꼭 시켜 드셔 보세요!

 

치킨신드롬을 몰랐다 이 글을 보고 알게 되었다면! 당신은 핵 이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