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말 나의 일상 기록

뭔가 안 바쁜 거 같은데 

항상 후딱 지나가는 주말 일상 

 

뭔가 바쁘다.ㅋㅋ

 

 

 

우리 집 주말은 항상 제가 먼저 일어납니다.

평일에도 그렇지만 ㅋㅋ

 

아침에 먹을 김치찌개 끓여주고 

든든하게 시작

 

 

아침 먹고 부지런히 준비하고

친구 결혼식에 참석 

 

역시 새로 시작하는 커플들을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잘살아라! 

 

 

 

결혼식장 근처에 있는 매디포갈릭가서

외식도 하고 

 

 

청주로 돌아와 

청주 농수산시장에 들러

 

 

수박도 사고 마트에서 딸기도 사 왔습니다.

 

 

임신한 아내가 먹고 싶다던 수박은

맛은 있었는데 뭔가 느낌이 다르더라고욬ㅋㅋ

앞으로 여름에 사 먹는 걸로

 

 

우리 딸은 수박 책 가지고 와서 같이 냠냠

귀여운 것

 

 

왕딸기는 셀프 과일 모찌 ㅋㅋㅋㅋ

찹쌀떡 사서 같이 올려 먹어봤습니다.

찹쌀떡이 작아보이네욬ㅋㅋㅋ

 

맛을 얼추 비슷한데 찹쌀떡 존뜩함이 다르더라고요.ㅋㅋ

앞으로 이런 거 안 하는 걸로.. 아내와 잠정 합의

 

 

저녁은 조개구이, 우삼겹으로 ㅎㅎ

 

 

 

마무리는 요즘 20대에 핫하다는 

소맥 먹기 

 

내 맘처럼 되지 않아 다급한 손ㅋㅋㅋ

 

 

 

 

다음엔 더 잘해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