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 셀프 백일상 차리기

우리 지원이가 벌써 태어난 지 100일이나 되었습니다.

 

아직까진 큰 탈 없이 잘 자라줘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누가 그랬는데.. 둘째는 공짜로 키우는 거 같다고?

말한 사람 잡아와야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배로 힘들어요

 

 

각설하고 이번에 둘째 백일이어서 집에서 용품을 대여해 셀프로 진행했답니다.

 

이번에  백일 용품을 렌트한 곳은 청주의 쏭쏭 테이블이라는 곳입니다.

 

 

 

쏭쏭테이블

백일상/돌상/파티/생일상대여

pf.kakao.com

 

 

저희가 대여한 백일상은 우드 브라운입니다.

 

 

저희는 한복 추가하고 직접 픽업해서 8만 원에 대여했습니다.

 

 

 

픽업하러 가면 박스에 잘 담아서 전달해주십니다.

 

테이블이 상당히 무겁던데 저희 아내는 혼자 가서 번쩍 잘 들고 왔습니닼ㅋㅋㅋㅋ

 

 

집에 가져와서 박스 푸는 순간 아수라장이 됩니다. ㅎㅎ

 

거의 대부분 아내가 진행하였기 때문에 옆에서 조수만 하면 됩니다.

족자 달라고 하면 원하는 위치에 달아주고 

 

백일떡 찾아오면 됩니다. 

(백일떡은 청주 복대동에 있는 우림 떡방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여기가 맛있어요)

 

 

짠! 준비하는 시간에 비해

아이가 힘들어해서 사진은 오래 찍을 수 없어 조금 아쉽지만

사진 이쁘게 잘 나옵니다. ㅎㅎㅎ

 

 

주문했던 풍선도 와서 다시 한번 촬영했습니다. ㅋㅋㅋ

 

풍선은 지난번에도  주문했었던  윤스 벌룬에서 구매했습니다. 

 

청주 레터링 풍선 파티 용품은 윤스벌룬에서 Yoons_balloon_

얼마 전 우리 지우 4살이 되었습니다. 2.6kg으로 태어나서 제 얼굴보다 작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ㅠㅠ 벌써 4살이라니... 이제 말도 잘하고 얼마나 이쁜지 모릅니다. 이번 생일은 아이가 좋아 할만

kabhi.tistory.com

 

 

 

윤스 벌룬

청주 레터링풍선 / 택배가능 문의주세요 •‿•

pf.kakao.com

 

 

 

고맙게도 네덜란드에 있는 고모가 성당에서 샀다고 팔찌랑 옷이랑 이것저것 많이 보내 주었네요. ㅎㅎ

 

 

우리 지우 때는 이랬었는데.. 

통통한 게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

 

 

 

무사히 백일상 차려서 사진도 잘찍고

이쁜 가족 사진도 많이 건져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집에서는 저희끼리 이렇게 마무리 하고 

양가 부모님 모시고 식당에서 식사하고 마무리했답니다. ㅎㅎ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라주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