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 키즈카페 방서지구 점핑몬스터 또 가야지

아이들 키우다 보면

키즈카페 만한 곳 없는 곳 아시죠?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청주 방서지구에 있는 점핑몬스터라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08:00

 

보호자도 돈을 내고 가야 하지만 

여기는 음료를 하나 제공해줘서 좋습니다.

 

그리고 입장료 내고 들어가면 안에 있는 시설물들을 무료로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화려한 매점 앞에서 입장료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만원 내면 패밀리룸을 빌릴 수 있고요.

여기선 외부 음식도 반입된다고 해요.

 

편백나무 방, 볼풀장, 소꿉 놀이방

 

메이크업실? 도 있네요 ㅋㅋㅋㅋ

 

수동으로 돌려야 하는 문어 에어 바운스

 

각종 오락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어른들이 하는 거 보이시죠???

키즈카페가면 어른들은 항상 지루한데 여기는 그렇지 않더라고욬ㅋㅋㅋ

 

자동차 운전하는 것도 있고 이것저것 많더라고요.

 

 

코인 노래방처럼 해놓은 노래방도 여러 개 있고요.

 

 

미로처럼 되어 있는 2층 구조물도 있습니다. ㅎㅎ 

저기 몇 번 따라다니느라고 힘들었습니다..ㅋㅋ

 

방방? 퐁퐁? 도 넓게 있어서 아이들 뛰어 놓기 좋게 해 놨더라고요. 

 

그리고 한편에는 튜브로 타는 썰매장도 있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석으로 낚시하는 곳도 있습니다.

 

 

범퍼카 같은 것도 있어서 3팀 이서 동시에 치고 박을수 있습니다.

이것도 재밌었어요 제가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중간중간 쉬기도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도 놀게 너무 많고 어른들도 같이 놀게 많아서 앉아서 쉴쉬간은 별로 없었지만요 ㅎㅎ

 

 

2시간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거 같습니다.

일부러 사람 없을 시간에 가려고 일요일 오후 6시~8시에 갔는데

5시에 가서 한 시간 더 놀걸 그랬습니다. ㅋㅋㅋㅋ 

다음번엔 동네 형들 애기들이랑 같이 와봐야겠습니다. ㅎㅎ

 

 

 

결론은

키즈&어덜트 카페라고 하는 게 맞을 거 같네요.ㅋㅋㅋㅋ

다음번에 또 와서 뽀로로 말고 다른 노래 불러봐야겠어욬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