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종시 아이들이 가볼만한 원수산 날다람쥐 놀이터, 숲놀이터, 달메뜰근린공원

9월의 갑작스러운 폭염으로 다시 에어컨 풀가동하고 있습니다.ㅎㅎ

원래 같았으면 엄청 선선하고 산책하기 좋을 날씨였을 텐데요.

 

이번에 다녀온 원수산 숲놀이터 , 일명 날다람쥐 놀이터를 소개합니다.

2시간 정도 산책하고 놀기 좋은 곳이에요!

 

 

 

 

검색을 원수산 습지생태원이라고 검색하고 가셔야 해요.

 

 

밑에 공터에 주차장도 있으니 안심하고 가셔도 됩니다.

등산로도 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꽤 많이 이용하는 거 같습니다.

 

한 5-10분정도 걸어 올라가시면 습지공원이 나오는데요.

진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날다람쥐 놀이터가 나와요. ㅎㅎ

아무런 정보 없이 올라가다가 지나가는 행인한테 여기 놀이터 있는 거 맞냐고 물어봤습니다. ㅋㅋㅋㅋ

 

왜 날다람쥐 놀이터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ㅋㅋ

엄청 높은데 애들은 겁도 없이 잘 놀더라고요 ㅎ.ㅎ

 

 

우리 지우도 엄청 열심히 올라가긴 하는데....

 

 

 

쫄보 지우 뒤로 병목현상이 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이 착한 게 전부 기다려주더라고요. 

 

다섯 번 하면 질릴 만도 한데 , 집에 가자고 할 때까지 노네요 ㅋㅋㅋ

체력 정말 부럽습니다.

 

 

 

정식 명칭은 달메뜰 근린공원입니다.

놀이터 옆에는 의자 테이블이 몇 개 있는데 거기 앉아서 

아이들 지켜보기 좋더라고요. 

 

간단한 음료수 과자 정도 싸가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엄청 신나게 놀아서 개구리들과 같이 볼이 빨개진 지우였습니다. ㅎㅎㅎ

 

 

 

 

요즘은 같은 날씨에 가족끼리

원수산 달메뜰 근린공원으로 산책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