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 아이와 가볼만한 옥화자연휴양림 숲체험놀이터

옥화 자연휴양림으로 캠핑을 떠나게 되면서 

알게 된 숲체험 놀이터!

 

이전에 세종시 놀이터를 소개했었는데 업그레이드된 버전 같았습니다.

 

 

세종시 아이들이 가볼만한 원수산 날다람쥐 놀이터, 숲놀이터, 달메뜰근린공원

9월의 갑작스러운 폭염으로 다시 에어컨 풀가동하고 있습니다.ㅎㅎ 원래 같았으면 엄청 선선하고 산책하기 좋을 날씨였을 텐데요. 이번에 다녀온 원수산 숲놀이터 , 일명 날다람쥐 놀이터를 소

kabhi.tistory.com

 

 

 

 

옥화 자연 휴양림에 주차하고

위로 5분정도 걸어와야지 놀이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검색이 안되서 제가 대충 위치 찍어 놨습니다. 

 

주차하면 관리사무실이 바로 있으니 길 물어보시고 방문하세요!

 

 

입구에는 숲체험 놀이터 안내판이 있습니다. 

 

놀이터 크기가 상당합니다. ㅎㅎ

웬만한 키즈카페 뺨 때리는 거 같습니다.

대부분 몸으로 노는 기구들이여서

에너자이저 아이들한테는 딱이죠 ㅋㅋㅋㅋㅋ

 

요즘은 아기 키우면서 내 체력에 예전 같지 않구나 생각 많이 들곤 합니다. ㅠㅠ

 

 

선수 입장 ㅋㅋㅋ

 

 

지난번에 한번 해봤었다고

겁도 없이 제일 높은데 올라갑니다. ㅋㅋㅋ

 

밑에서 바로 보면 어질어질하던데요 ㅎㅎ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병목현상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착하고 순수 하단 게 별말 없이 참고 기다려줍니다.

 

지우가 너무 천천히 올라가서 

누군지 모르는 오빠가 한참 기다려 줬어요 ㅎㅎㅎ 

 

어이쿠

외통 길에서 또 만나버렸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신나게 노는 모습이 

저절로 아빠 미소가 지어지는 하루였습니다. 

 

 

 

 

옥화 자연 휴양림 가서 둘레길 걸으시면서 단풍 구경하면서 산책도 하시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들려보세요!

 

 

여긴 주변에 화장실도 없고 매점도 없어서

아이들 미리미리 소변도 보고 , 마실 물도 들고 오셔야 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