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 아이와 갈만한 곳 잠사박물관 눈썰매장!

요즘 낮에는 영상 온도로 자주 올라가더라고요.
그동안 야외활동 못하고 집에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콧바람 쐬러 근처 눈썰매 타러 다녀왔어요!



한국 잠사 박물관 티켓은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https://la2fdoci.com/main/product/productList.do

라이프도씨

la2fdoci.com


그냥 가면 입장료만 13,000원인데
사이트에서 티켓 구매하면 12,900원에 입장료(눈썰매) + 양초 만들기 가능하고
7,900원에 입장료 구매 가능해요

핵이득이죠?

잠사 박물관 눈썰매장이에요 ㅎㅎ
너무 고퀄 생각했으면 실망했을수도 있겠지만
초등학교 저학년까진 재미나게 탈수 있을 거예요 ㅋㅋㅋ
어른들도 탈수 있으닠ㅋㅋㅋ 참고 하세요.


첫째는 진짜 한 백번은 탄 거 같아요. ㅋㅋㅋㅋ
둘째도 무섭진 않은지 잘 앉아 있더라고요. 평지에서만 끌어줬어요.

ㅋㅋㅋ저도 한 20번은 탔습니닼ㅋㅋ
은근히 스트레스 해소 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저처럼 잠바 벗고 타는 아빠 한 분 더 계시더라고욬ㅋㅋ

썰매장 옆에는 이렇게
하우스로 만들어놓은 매점이 있습니다.
뭔가 조잡스러운 느낌이 있지만 지나칠 수 없죠 ㅋㅋㅋ

그래도 내부는 최신식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ㅋㅋㅋ
컵라면 3천 원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여기서 먹어야 맛있죸ㅋㅋ


저희는 회오리감자, 라면, 어묵, 솜사탕, 핫도그 먹었는데
맛도 나쁘지 않고 한 끼 때우기 좋았어요.

밖에는 이렇게 유료 번지 하는 곳도 있어요. (8천 원)
잠사 박물관은 내부가 엄청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고요.
작은 동물들도 있는 공간에서 먹이 주기 체험도 있어서 아이들한테 좋아요.

마무리는 양초 만들기로 끝냈습니다. ㅎㅎㅎ
썰매도 타고 , 양초도 만들고, 동물들도 보고 알차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3월 1일까지만 썰매장 운영하니 부지런히 다녀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