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취미 생활 위스키 마시기

요즘

집 - 회사 - 육아  

이 패턴에서 거의 못 벗어나고 있는데 


그래도 새로 생긴 취미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https://kabhi.tistory.com/246

 

대전 콜키지 가능한 숙성회집 한사라 송촌동점

대전에 꽤나 유명한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전문점이 있습니다. 콜키지(2만원)도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 18:00 ~ 24:00 골목에 주차 대전 사람은 잘 아시겠지만 송촌동

kabhi.tistory.com

 

예전에 올렸던 글처럼 

위스키모임으로 시작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위스키 정모를 2달에 한 번씩 하고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땐 저희집에서 위스키 파티 했었고요 ㅎㅎ

 

 

친구집에서도 했었습니다. 

 

요즘은 이 친구들에 푹빠져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소주 먹는거랑 너무 다른 느낌입니다. 

(스프링뱅크 15, 아드백 우가달, 라프로익 10 CS 진짜 강추!)

 

 

퇴근하고 와서 샤워하러 가기 전에 한잔

입에 털고 들어가고 ㅋㅋㅋㅋ

 

아니면 아내한테 아무술이나 따라 달라고 하고

씻고 나와서 블라인드 테스트 하기도 합니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야 집중해서 어떤 맛 나는지 더 정확히 아는 거 같아요. ㅎㅎ

 

 

 

 

이런 취미생활도 하는구나 하고 봐주세요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