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주 볼링장 송절동 위너 볼링장

한달에 한번 정도는 

볼링을 치러 볼링장을 가는데

제가 자주 가는 볼링장이에요.

넓고 시설도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아요.

 

 

 

지하 주차장 있으니깐 

주차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다른 볼링장들과 비슷한 구조긴 합니다.

 

들어가면 카운터 있고, 그옆에 음료 냉장고 있고 ㅎㅎㅎ

 

 

3층, 4층 모두 볼링장이고

한곳은 밤에 락볼링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ㅎㅎㅎ

 

항상 아침 일찍가서 자리 없었던 적은 없었어요.

 

 

이곳에서 하우스볼 골라서 치시면 됩니다.

 

 

흡연장도 한쪽 구석에 있어요.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ㅎㅎ

(전 비흡연자)

 

 

이용요금은 오전 오후로 나뉘는데요. 

아무래도 오전이 조금더 저렴합니다.

 

 

한쪽에는 개인볼 구매도 하고

구매한 볼 손가락에 맞게 작업해주는 공간도 있습니다!

 

 

저는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개인볼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ㅎ

 

많으면 한달에 한번 가는 볼링장이지만

항상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레일상태도 좋으니 방문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