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강서동 앙버터 호두과자 , 복호두

요즘 육아에 일에..

알람은 5시에 항상 울리는데 ㅎㅎ

알람 끄고 6시 30분에 일어나게 되더라고욬ㅋㅋㅋ

많이 느슨해져서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오늘 소개 할 친구는요.

이번에 먹어본 호두과자인데요.

 

영업시간 : 매일 09:3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 전화번호 : 010-5833-9045

 

청주 강서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변에 주차하기 힘드니깐 미리 예약하고 가서 픽업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시그니처는 앙버터호두과자이고요 ㅎㅎ

저는 팥호두과자, 앙버터호두과자 사서 지인과 반반 나눠서 먹어봤습니다.

 

선물용 박스도 있으니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시그니처 앙버터호두과자

호두과자에 이렇게 만들 거라는 생각을 어떻게 하는 걸까요!

한입크기에 너무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요건 일반호두과자 

속 안에 앙금이 진짜 한가득이어서 맛있어요.

휴게소에서 먹었던 맛이랑 거의 100% 같아요.

 

 

호두과자는 식으면 맛없잖아요.

그럴 땐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만 돌려주면

휴게소에 바로 사 먹는 느낌 납니다. ㅎㅎㅎ

 

 

선물용, 간식용으로 좋은 호두과자 한번 맛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