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맛집 외식하기 좋은 돼지갈비 육산

 

우연히 들어간 돼지갈비집이 

알고 봤더니 세종에서 나름 유명한 맛집이었습니다.

웨이팅룸도 따로 있더라고요.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00-17:00(평일) / 15:00-17:00(주말)

 

출처 : 카카오맵 로드뷰

 

세종시청 옆에 있는 금강르네상스건물인데

간판 찾으면서 가면 찾기 힘들어요 ㅎㅎㅎㅎ

간판이 건물 옆에 붙어 있거든요. 

 

 

사장님께서 내부 인테리어 신경 쓰신 것 같습니다. 

중간에 조형물도 있고, 꽃도 있고 그러네요 ㅎㅎ

 

가족끼리 식사하거나, 손님들 왔을 때 같이 외식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환기도 잘돼서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수제돼지양념갈비(1.6)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연어, 양념 게장도 함께 나옵니다.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참숯 😍

 

 

고기는 숯에 구워야 제맛이죠 ㅎㅎ

 

갈비는 양념 때문에 잘 타니깐 쉬지 않고 뒤집어 주어야 하는 거 아시죠~?

저는 술 취하기 전 까진 항상 제가 고기 굽는 스타일이에요.. TMIㅋㅋㅋ

 

양배추+부추+간장소스랑 고기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역시 돼지갈비는 배신하지 않아요.. 

 

 

우리 지우도 고기랑 밥이랑 잔뜩 먹고

마지막 갈비까지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공간도 넓고 고기도 맛있어서

가족외식, 회식으로 다시한번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