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맛집 숙성한우 서동한우

가족 모임이 있어

정말 오랜만에 둔산동으로 출격하였습니다. ㅎㅎ

 

이번에 다녀온 음식점은 서동한우라는 곳인데요.

강남점에서 맛있게 먹어서 가족들에게 맛 보여주고 싶어 

대전점으로 예약후 방문 하였습니다!

 

 

영업시간 (아래 사진 참고)

ㅋㅋㅋㅋ살짝 저도 나왔습니다.

 

도로가 코너에 있고 

주차는 서동한우에서 두 블록 들어가면 공영주차장 있는데

그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래 지도 참고)

 

내부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깔끔하고요!

룸도 있어서 프라이빗한 식사도 가능합니다.

 

한편에는 고기를 손질하는 곳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손질하면서 떼어 버리는 고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맛있는 부위만 주는 건가 봐요 ㅎㅎ

 

예약을 하고 가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서동명품, 서동명작 섞어서 주문하였습니다.

 

 

소스부터 기본반찬까지 

대부분 맛있었고 , 감태 위에 올려진 육회는 식전에 아주 굿이었습니다.

빨리 고기 먹고 싶게 만들더라고요. 

 

이건 서동 명품입니다.

50일~100일 숙성

이곳은 직원분께서 

고기를 모두 구워주십니다.

고수분께서 구워주시니깐 더 맛있게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요. 

숙성을 시켜서 그런지 약간 쿰쿰한맛? 그런 느낌이 나는데

저한테는 아주 잘 맞았어요. 

 

이건 서동명작입니다.

100~150일 숙성 

확실히 

숙성기간이 길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입에서 그냥 녹습니다.

그리고 블루치즈향도 살짝 나서 더 맛있었어요. ㅋㅋ

근데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냉면, 갈비탕, 누룽지.

 

 

 

대부분 음식들이 맛이 있었고, 흠잡을만한 것이 없었습니다.

대전점에서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본점인 부여점도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