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몸이 든든해지는 오리 맛집 송림

가끔 그런 집 있잖아요...

식당에서 밥 먹고 이 집은 가족들 데리고 오고 싶다.  이런 집 ㅎㅎ

 

이번에 다녀온 송림오리라는 가게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라스트 오더  - 20:30

 

043-236-3000

 

 

저는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D

포장을 잘해주셔서 집에서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넓은 정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분위기가 좋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단체로 오셔도 문제없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오리백숙에 들어가는 20가지 이상의 약재를 진열해 놓으셨어요.

어쩐지 국물에서 진한맛이 느껴지더라고요 ㅋㅋㅋ

 

5년 전인가 주물럭 먹어보고 

계속해서 한방백숙만 먹고 있어요. 

(오리백숙도 맛있어요.)

 

 

송림은 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뭔가 요리의 자부심이 느껴지죠?ㅎㅎ

 

 

홀에서 드시면 이런 느낌입니다.

좌식은 없어지고 모두 테이블이고요.

단체석도 있고,  룸도 있으니 회식 모임하기 좋아요. 

 

계산하고 나와서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ㅎㅎㅎ

 

원래 믹스커피 안 마셨는데... 

올해부터 이상하게 기운 없어서 그런지 달달한 게 당겨서 가끔 한잔씩 먹는데

송림 믹스커피 맛있더라고욬ㅋㅋㅋㅋㅋ  tmi..🤣

 

한마리, 반마리 포장

포장을 정말.. ㅎㅎ

멋지게 잘해주십니다.  

보자기에 싸주니깐 느낌 있죠??

 

포장을 벗기면 

찹쌀밥, 반찬, 부추절임, 오리백숙, 국물 원액이 있습니다.

뭔가 많아요 ㅎㅎ

국물 원액은 먹는 법을 이렇게 따로 주십니다.

 

 

지난번에 구매한 캠핑용품 지라프 구이바다에 백숙을 옮겨 담고 끓여줍니다. ㅎㅎ

 

https://kabhi.tistory.com/263

 

캠핑용 지라프 구이바다 L 구매 후기

뒤늦게 캠핑 바람이 불어서 용품 하나하나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D 이번에 구매한 지라프구이바다 가스그릴을 소개합니다. 코스트코 세종점에서 12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요즘 M사이즈는 잘

kabhi.tistory.com

 

구이바다 사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반찬이랑 부추 세팅해 주고 

 

막걸리와 함께 

 

 

백숙을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어서 

어른들 오시면 한 번씩 사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날은 네덜란드에 있는 누나랑 부모님이 집에 오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누나도 엄마도 맛있다고 해서 뭔가 돈쓴 보람 있었습니다. ㅎㅎ

 

홀에서도 포장해서도 먹어도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