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안 맛집 50년 전통 진안제일순대

아버지가 추천해 주신 

맛집 소개 시켜 드립니다.

 

진안에 매년 두번 이상은 가는데

왜 이저서야 소개해줬는지 ㅎㅎ

 

 

전화번호 : 063-433-2246

전화해 보고 방문하는 걸 추천.. ㅎ

 

 

주차장에 주차하고 저는 뒷문으로 들어가서 

정문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진안군에서 오래된집에 주는 만년식당이라는 명패도 걸려 있네요.

주방은 엄청 크게 뭐하는지 그냥 다 보입니다.ㅎㅎ

 

나름 시골이지만 

한편에는 손 씻을 공간도 만들어놨습니다.

식탁도 깨끗했고 지저분하거나 그런 건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보니깐 뭔가 어수선한 분위기네요 ㅋㅋㅋㅋㅋㅋ

맛만 좋으면 되죠.. 뭐 ㅋㅋㅋ

추가반찬은 양껏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깍두기, 김치 맛있더라고요. 

 

순대국밥, 순대 소자 주문하였습니다. 

 

제일순대는 식자재를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수 느낌 나죠?

 

순대 소자인데 양이 많습니다. 

여기는 피순대가 유명한 곳이에요.

맨날 찹쌀순대만 먹다가 피순대 먹으면 하드 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전 술안주로 잘 먹었습니다. 😆

 

순댓국도 엄청 푸짐하게 줍니다. 

 

양이 엄청 나죠~? ㅎㅎㅎ

 

시골 인심 보소?

오랜만에 공깃밥 저렇게 꾹꾹 담은 밥 먹었습니다. ㅋㅋㅋ

 

잡내 안 나고 구수한 순댓국반 오랜만에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진안 오면 종종 들려야겠습니다.

 

진안시외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전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