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터미널 주변 맛집 탕화쿵푸 마라탕

요즘 많이들 드시는 마라탕을 먹고 왔습니다.

 

청주 터미널에 위치한 탕화쿵푸에 다녀 왔습니다.

 

아마 버스타러 가시거나 하차 했을때 짬내서 먹기 좋지 않을까 합니다.

 

 

 

탕화쿵푸는 터미널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타고 가기전이나 NC 백화점 들릴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안은 그리 넓지는 않지만 

오래 먹는 음식이 아니기에 좁다고 느껴지지도 않았습니다.

 

깔끔합니다 ㅎㅎ

 

 

마라탕은 한쪽에 마련된 그릇과 집게를 이용해 

다양한 재료를 고르시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분모자 , 숙주 이런계열 좋아합니다. ㅎㅎ

 

 

다고르시고 나면 앞에 위치한 저울에 그릇을 올려넣고

키오스크에 주문을 하면 됩니다.

 

이때맵기 조절 잘하면 됩니다. ㅎㅎ

전 그냥 보통맛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맛있어 보이쥬~?

 

마라탕의 알싸한 맛이 해장할때도 좋고

평상시 식사로 먹을때도 별미인것 같아요 ㅎㅎㅎ

 

 

 

 

ㅋㅋㅋㅋ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그릇까지 파먹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은 탕화쿵푸 마라탕 

버스타러 가시기전에 시간 나면 들려서 꼭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