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 보양식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세종풍천장어

 

민물장어는 

보양식의 대명사로 영양이 뛰어나 스태미너의 대표 음식중 하나입니다. ㅎㅎ

 

풍천장어 고기세상이라 곳에서 신선한 장어요리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세종 금남면에 있습니다.

조금은 외진곳에 있지만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ㅎㅎ

 

 

 

건물이 꽤나 커서 가게 모습 찍기 어려웠어요 ㅋㅋ

왜 고기세상이지? 했는데 내부에서 돼지고기, 소고기도 같이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조아써!

 

 

 

가게 내부는 룸 비슷하게 단체석도 준비 되어 있고요.

 

 

넓은 홀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넓었고 ,

아마 언제가도 웨이팅 없이 식사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홀 중간에는 self-bar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 소스들을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곳은 약간 정육식당? 같은 느낌입니다.

원하는 손질된 장어, 고기를 사서 

 

 

옆에 있는 self 계산대에서 게산하고

게산한 장어를 직원에게 주면

 

 

이렇게 초벌을 해다 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4인 기준으로 후식, 주류 포함 배부르게 먹어서 22만원정도 나왔었습니다.  

 

먹음직 스럽죠~?ㅎㅎ

잘라주신 장어를 숯불에 올려서 

노릿노릿하게 익어서 먹으면 끗!!!

 

장어는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기름져서 그런지 배도 든든하고요. 

 

 

 

장어는 스테미너 원기회복, 위장병, 야맹증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한번 먹어서는 안될거 같고 즙같은거 드셔야 효과 있겠죸 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빠른 음식제공으로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양, 맛 고려 했을때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장어로 식사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