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계족산풍천가 대전 맛집 몸보양에는 장어가 최고!

저는 장어 소금구이를 좋아했는데

결혼하고 나서 아내가 장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여서

거의 먹지 못했습니다. ㅎㅎ

 

이번에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기 위해 

대전 살때 종종 다니던 계족산에 위치한

계족산풍천가를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6:00 ~ 17:00

도착하면 

계족산 배경으로 엄청 큰~ 가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ㅎㅎ

주차 공간도 넉넉해요. 

 

가게로 들어서면 

직원분 안내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1층에는 장어진액, 아카시아꿀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2층은 장어집이 아니라 

커피숍, 브런치 파는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나요 ㅎㅎ

 

 

자리를 잡고 주문하면

푸짐하게 한상을 차려 주십니다. 

보양식 가게 아니랄까봐 

인삼도 주십니다. ㅎㅎㅎ

 

참숯도 넣어 주십니다. :D

장어도 참숯에 구워야지 제맛이죠 ㅎㅎ

가스불에 굽는거랑 맛이 확 달라요! 레알

 

장어 1kg 당 59,000원

초벌 된 장어입니다. 

통으로 초벌 된 장어를 테이블에 오셔서 잘라주셔서

또 다른 재미가 있죠 ㅎㅎ

 

참숯에 겉을 살짝 바삭하게 구워서 먹어야 훨씬 맛있어요.

 

이렇게요 ㅎㅎ

사장님께서 바쁘시지만 않으면 구워주시는데

운 좋게도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지 않아서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ㅎ

 

맛있어 보이죠?ㅎㅎㅎ

진짜 맛있었습니다.

첫째 딸 지우도 처음 먹는 장어인데

엄청 잘먹더라고요. 귀엽게 ㅎㅎㅎ

 

살짝 불향이 들어가니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참숯의 매력이죠.

 

 

어쩔수 없이 테슬라 한잔 했습니다.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쌈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아내도 너무 맛있다고 했습니다. ㅋㅋㅋ

 

부모님이 남자한테 좋다고

장어꼬리 계속 저한테 주시던데 🤣🤣🤣🤣 

그렇게 힘나는 거 같진 않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계족산풍천가에서 돈 쓴 보람 있게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