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청소걱정 끝! 로보락 S8 PRO Ultra 개봉기

드디어 구매했던 로보락 S8 PRO ULTRA가 도착 하였습니다!

 

지마켓에서 카드 할인 받고 147만원 정도에 구매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주말이면 놀러나가서 청소하는 시간이 1주일에 2번정도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요즘은 매일 흡입하고 닦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큰 박스에 살짝 당황했습니다. ㅎㅎ

 

드디어 너가 나와 함게 하는 로보락이구나..ㅎㅎ

반려기계 같은 느낌 입니다. 애지중지

 

로보락 바닥은 크게 흡입 하는 부분과 물걸레 부분으로 나뉘어 지네요 ㅎㅎ

 

처음은 물걸레 물을 진짜 정수물로 받아서 넣어줬습니다 ㅎㅎㅎ

애지중지..ㅋㅋㅋ

 

 

 

물통을 넣어주고 청소 시작을 눌러주었더니 

여기저기 돌아 다닙니다. ㅎㅎ

 

티비 밑에도 혼자 들어갔다 오고 

침대 밑에도 들어갔다 오고 

 

귀엽네요 ㅎㅎ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스스로 맵핑 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집안의 구조를 세밀하게 파악하고 최적의 청소 경로를 결정한다고 하드라고요 ㅋㅋ 맞는거 같아요.

위풍당당 로보락 ! ㅋㅋ

 

 

매트리스도 문제없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합니다. 

 

로보락이 지나간 자리는 바닥이 매끈 매끈 해집니다. ㅎㅎ

 

 

 

청소 끝나고 확인한 회수 물통 색깔이 ㅎㄷㄷ

 

거의 검정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청소 , 정리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는데 로보락이 구석구석 다니니 따라 갈수 없네요.

 

1일1청소하니깐 지금은 저정도의 때꾸정물은 안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로보락은 앱을 이용해서 박에서도 제어 하고 청소 기록도 확인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D

다른 로봇청소기들도 마찬가지겠지만 ㅎㅎㅎ

 

실사용 해보니 진짜..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저희집처럼 아이들과 밖에 나갈때 돌리고 나가면 정말 꿀이겠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