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코스트코 명품밥상 왕갈비탕 쫄맛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왕갈비탕

 

아이들 , 어른들 , 남녀 노소 다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밀키트에요.

 

 

밀키트 봉지가 꽤나 큽니다. ㅎㅎ

 

2040g으로 양도 상당히 넉넉합니다. 

뼈무게도 조금 포함 되어 있긴 하지만요 ㅋㅋ

 

 

 

좀 맛없어 보이긴하는데 ㅋㅋㅋㅋ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봉지 들어있는 갈비 양만 봐주세욬ㅋㅋㅋ

 

아이들이 파들어가면 잘안먹어서 

추가로 파는 안넣었는데

어른들한테는 파넣으면 훠~~~얼씬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짠~ 우리 두찌 밥상입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코스트코 가면 냉동실에 한봉지 쟁여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갈비탕 찾고 계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