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로봇 솜사탕 기계 : 짱신기

첫째랑 데이트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신기한 자판기를 보았습니다.

 

그건 바로!

 

로봇 솜사탕

 

제가 본곳은 성안길 아트박스 주변에 있었어요 ㅎㅎ

 

가격은 사람이 만들어주나 

로봇이 만들어주나 똑같았어요 ㅎㅎ

 

2단은 3000원, 3단은 4000원 

 

 

하고 싶은 모양 고르고

카드로 결제하면 로봇이 솜사탕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신기방기 ㅋㅋㅋㅋ

첫째도 신기한가봐요 

 

떨어질까봐 조마조마 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귀엽기만 합니다. 😍😍

 

 

로봇이 만들어주니깐 신기하기도 하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진짜 잘만들죠???

 

솜사탕까지 로봇이 하다니! 신기 했습니다. ㅎㅎ

 

 

 

집으로 가는길

더 행복하게 귀가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솜사탕 몇개를 팔아야지 저 기계값 뽑을까요??

원가는 거의 안나가니깐 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