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변비에 최고! 썬스위트 푸룬주스 : 임산부 변비

많은 사람들이 

푸룬주스의 위력을 잘 모르더라고요. ㅎㅎ

 

 

요즘 다이어트중이여서 식단중인데

갑자기 먹는양이 줄어서 그런지 

1일 1응아가 안나오더라고요 ㅎ 

(임산부들한테도 좋데요)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푸룬주스를 사왔습니다.

 

서양자두 100%, 1.89L 입니다. 

 

 

 

 

푸룬주스는 공복에

약 200~300ml 한잔 드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전 그래서 아침에 머그컵으로 대충 300ml 정도 따라서 벌컥벌컥 먹었어요.

색깔이 아주 진합니다.

맛은 엄청 꾸덕해요 ㅎㅎㅎ

맛없진 않은데 맛있지도 않은 맛이에요 ㅎㅎ

 

먹고나서 물도 마셔주고 생활하다 보면

갑자기 배에서 천둥번개가 치기 시작합니다. (약 2~3시간 정도 지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출할일 있으면 조금 고민해서 드세요.

전 출근하다가 잠깐 사바세계에 다녀온것 같았어욬ㅋㅋㅋ

 

 

푸룬은 아래 6가지 효능도 있다니 참고 하세요!

 

 

푸룬(Prune) 효과
1. 변비 개선 푸룬은 수용성, 불용성 식이섬유와 펙틴, 소르비톨의 복합 작용으로 인해 변비 해소에 매우 효과적이다.
2. 면역력 증진 장내 미생물은 섭취한 음식에 대한 일차적인 방어기능을 담당한다. ...
3. 성인병 예방 
4. 뼈 강화 
5. 눈 건강 증진 
6. 빈혈 예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