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LG DIOS 식기세척기 DUB22WA : 이모님 모시기

집에서 살면서 이 가전 제품은 꼭 있어야 한다고 

사람들 말하는게 있습니다.

 

그 중 바로 식기세척기!

 

저도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고민 많이 했어요. 이놈이 정말 잘 닦아 줄까???

 

2달 넘게 사용한 지금!

괜한 고민 했구나 ㅋㅋㅋ 여유 되시면 그냥 바로 사세요.

 

 

 

식기세척기 모델마다 빈공간이 필요한 최소 사이즈가 있어요.

이곳에 식기세척기를 놓으려고 했는데 길이가 80cm  나와서 

장을 새로 짰어야 했어요. 보통 60cm만 비여 있으면 되거든요.

 

 

 

 

전 장짜는 지인에게 이야기해서 미리 장을 짰습니다.

 

뚝딱뚝딱 잘하더라고요.

 

 

 

 

 

장 짜르고 남는 공간은 저렇게 다시 사용할 수 있게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LG기사님이 오셔서 바로 식기세척기를 꽂아 주십니다.

 

아주 딱 맞네요!

 

 

 

물 들어가고 나오는 배관을 LG기사님이

뚝딱뚝딱 해주십니다. ㅎㅎ

전문가여서 손도 빠르시고 꼼꼼하게 잘해주십니다.

 

 

 

모두 완료 하면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깔끔하게 해주십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중형급 모델인데요

 

제가 식세기 고를때 가장 중요시 여긴거

 

식세기 건조 완료후 문이 자동으로 열리나 안열리나 였어요.

 

중형급 모델부터 문이 열리니깐 참고 하시고

 

식세기 고민중이라면 그냥 바로 구매하세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