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에서 가까운 옥천 소고기 광천목장

대전 판암역에서

차로 약 10~15분 거리에 

소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광천 목장이라는 곳이 있어 다녀 왔습니다.

 

 

쌩쌩 달리는 도로 옆에 있어

지나치면 한참 돌아서 다시와야 되니깐 

잘 보면서 가야 해요 ㅎㅎ

 

손님들이 많다보니깐 

주차장이 항상 꽉차있어서

멀리 주차하고 걸어와야 할수도 있어요.

 

 

초등학교 이상부터는 상차림비를 4000원씩

받으니깐 참고 하세요.

 

 

정육 식당 처럼 고기를 골라서 옆에서

계산하고 테이블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600g 가격입니다. ㅎㅎ 가격이 싸죠~?

왜 이렇게 싼가 했더니 국내육우를 전문으로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기름이 적은 안심, 안창살 골랐어요. ㅎㅎ

기름진게 맛있긴 한데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 참았습니다.

 

 

 

고기가 맛있게 익어 갑니다. ㅎㅎ

익은 고기를 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완전 쫄맛!

 

 

먹다가 육회도 시켰어요 ㅎㅎ

 

육회양이 엄청 많아서 오늘도 식단 컨트롤비트 실패했습니다.

 

광촌목장은 가성비 좋은 식당이에요

소고기를 값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씩 가족들과 나들이겸 

다녀오면 좋겠습니다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