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NC백화점 카레 맛집 아비꼬

청주 NC백화점에는 CGV가 있습니다. 

 

영화 보기전 시간이 애매해서 점심 식사를 하려고 

들려 본 곳입니다.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청주 NC백화점 7층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7층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모여 있고요. ㅎㅎ

오늘은 카레가 웬지 카레가 먹고 싶어서 들려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오픈형이다 보니 다들 비슷 비슷 합니다.

 

 

 

카레 종류가 엄청 많네요 ㅎㅎ

아내와 함께 방문 했는데 

커플세트 이런거 말고 먹고 싶은거 하나씩 시켰습니다.

 

 

조금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올데이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메뉴판 밑에 1인 1식일 경우

밥과 카레를 무한으로 준다는걸 뒤늦게 발견했습니다. ㅋㅋㅋㅋ

미리 말해주시면 좋으려만!

 

어쩐지 밥을 조금만 주신다 했습니다. 

모자라서 밥을 더 시켰는데 그냥 주시더라고요,

 

어쩐지!!!

 

 

1인 세트 메뉴  - 포크세트

 

버섯카레에 프리미엄 소세지 추가

 

 

카레 매운맛 단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전 신라면 하고 

아내는 불닭볶음면  단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역시 적당히 매운게 맛있네요

 

맵찔이 분들 잘 골라서 주무하세요!

 

 

 

카레 맛있습니다.

역시 전문점에서 하는 카레는 집에서 해서 먹는거랑 확실히 다르네요.

 

밥이랑 카레도 무한으로 리필 해주니깐

양 많으신 분들 한테도 좋을 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