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 맛집 돈까스 아름동 맛집 카츠오도 : 촉촉함

지인에게 세종 맛집좀 소개 시켜달라고 하니깐

 

당당하게 돈까스 맛집 카츠오도를 소개 시켜주어 방문했습니다.

 

근데 여기 진짜 맛있었어요.

 

 

주차장 있으니깐 내비 잘 치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

점심시간엔 웨이팅 할수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다른 상가는 텅텅 비어있어요 ㅎㅎ

사람들이 어떻게 알고 왔는지 여기만 장사가 잘되네요 

 

 

 

블랙톤의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테이블 마다 테블릿으로 주문 할 수 있게 

비치 되어 있습니다. 

 

사진도 있고, 설명도 잘되어 있어서 테블릿 주문 좋아요.

 

상로스카츠가 제일 맛있나 봐요. 1시 좀 넘어서 갔는데 벌써 품절..ㅠㅠ

 

히레카츠 

진짜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육즙도 풍부 ㅠㅠ

진짜 맛돌이

 

 

모듬 카츠는 골구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없는게 없더라고요.

 

 

 

 

고추냉이와 한입, 소금도 찍어서 한입 ㅠㅠ

또 생각나는 식감과 육즙의 맛입니다.

 

 

 

아이들 먹게 미니 우동도 시켰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카츠오도 완전 맛있어서 

저도 친구들에게 추천 해주고 있습니다. 

다녀온 친구도 굉장히 만족하더라고요 ㅋㅋ

 

 

세종 맛집 찾으시면 방문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