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비하동 명륜진사갈비 복대점

청주 비하동에 명륜 진사갈비가 엄청 ~

크게 오픈을 하였습니다.

 

 

차타고 지나갈때마다 오픈하면 가야지 생각했는데

드디어 그날이 왔습니다. ㅎㅎㅎ

 

 

제가 지금까지 봤던 

명륜진사갈비중 제일 큰거 같아요 ㅋㅋㅋ

처음 오픈했을땐 이렇게 큰데도 웨이팅 하면서 먹었다고 해요.

 

아침 11시 30분  ~ 10시 30분 까지니깐 참고 하세요. 

 

 

내부는 이렇게 넓습니다. 

제가 한쪽부분만 찍은건데요. 

반대편으로 비슷하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도착하면 바로 참숯 넣어 주시고 , 

 

 

웰컴 드링크 처럼 바로 양념 돼지 갈비를 주십니다.

이건 그냥 기본이여서 먹기 싫어도 구워서 먹어야 됩니다. ㅋㅋㅋ

 

 

돼지 갈비 태우는 사람 많아서 굽는 방법도 알려주네요 ㅋㅋㅋ

 

 

명륜진사갈비는 

10살 이상부터 19,900원 입니다. 

 

 

 

돼지갈비 단짠의 맛이

밥이랑 같이 쌈싸서 먹으면 

또 행복하죠 ㅋㅋㅋ

 

 

셀프바에는

양념갈비, 통삼겹, 돼지갈비, 숯불닭갈비, 목살, 등갈비 이렇게 

고기를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다양한 음식의 

셀프바도 있고요 ㅎㅎ 

음식이 대부분 차가우니깐 기대는 하지 마세요.

냉떡볶이 먹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냉튀김도

 

 

미니 갈비 만들어 먹으라고 해서 

빵 3개 구웠는데

아무도 안먹어서 제가 다먹느라고 조금 힘들었습니다.ㅋㅋㅋ

 

 

전 요 등갈비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등갈비 삭 구워서 소금에 찍어 먹으니깐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고기 배터지게 먹고 싶을때 

돈걱정 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아닐까 생각 듭니다. ㅎㅎ

 

명륜진사갈비 굿! 

 

728x90